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더콜리 유튜브 추~천!!

안녕하세요!!

하늘이 이쁜날 입니다.....아!!

 

제대로 된 첫 글 이네요. https://sky-323.tistory.com/6(진짜 첫첫첫 글 입니다!! 소개글이니까 봐주세여!!)

 

첫글로 뭘 올릴지 고민하다 올립니다.

로바로바!!

 

보더콜리 유튜브 추천!!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보더콜리(강쥐) 유튭 추천해드릴께요!!

 

1.보더로운 생활

보더콜리 삼둥이의 일상!!

너무너무 귀여워요..강아지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꼭 확인해 보세요!!찐짜!! (개인적으로 부랭이..{브랜디}가 제일 좋은것...)

 

2.언제나 가을

세상 착한 세젤귀 가을이!!

강아지 가을이 뿐만 아니라, 고양이 애기도 나오더라구요..진짜...심장 잘 고정시키고 보세요...ㅎ

 

3.솔라시도

롱다리 솔라랑 숏다리앙금이 둘다 넘 귀여워!!

롱롱 솔라랑 숏숏 앙금이..그리고..편집잘하시는 솔라언니...쬐고!!

 

 

 

 

그리고...공감눌러주시면 쬐고!!

ㅎㅎㅎㅎㅎ

 

(+제가 원래 글에서도 텐션이 좀 높아요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