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소년을 위한 수학자 이야기> 수학자들의 인생과 가치관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하늘이 이쁜날 입니다~

 

요즘 도대체 무슨 글을 써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돌아왔습니다!!

 

책 소개 코너~!!

 

오늘 소개해 드릴 책은 바로

 

청소년을 위한 수학자 이야기입니다.

 

이 책은 세상에 영향을 준 수학자들의 인생과 가치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표지에 적혀 있는 대로, 역사에 이름을 남긴 위대한 수학자들의 욕망과 좌절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수학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청소년이라 쓰여있지만. 남녀노소 상관없이 관심 갖고 읽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이 책은 수학자 한 명 한 명에 대한 이야기가 있는 시리즈의 특별 축소형 정리본입니다.

 

(작가는 모리 쓰요시입니다.)

 

독서 추천도서이며, 생각보다 유명하고라고요.

저는 피타고라스의 이야기가 제일 재밌었어요!

 

또, 시대별 학파들의 가치관, 정의, 생각에 대한 여러 학파들의 갈등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가 찾은 최저가는 9,900원이네요. (YES24기준)

오늘의 책 추천!!

 

<청소년을 위한 수학자 이야기>였습니다!! (저번보다 글이 짧은 것 같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