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의 피자 맛집!! 맛과 비주얼 최고!!

안녕하세요~!!

하늘이 이쁜 날입니다.

 

제가 일요일에 서울까지 열심히 버스 타고 갔습니다!!

 

그리고, 서울의 피자 맛집을 들렀답니다..

오늘은 제가 먹은 메뉴 3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다 먹은 거 아니에요..)

 

 

이 식당의 이름은~~누보5입니다!!

 

누보5

 

요기 있습니다!!

 

누보5 메뉴

 

메뉴입니다!!!

 

 

 

이 중에서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게 먹은 건

 

치즈 오븐 스파게티입니다!!

피자랑 먹으면 2배로 맛있구요:)

치즈 오븐 스파게티 

 

 

누보 콤비네이션 피자!!

 

다른 인스턴트 피자 집과 다르게 납작하고 바삭한 도우에 치즈도 풍성하더라고요..

요리사 분이 재료를 아끼지 않고 사용해 주셔서 더 고급스러운 점심 먹었습니다!!

 

피자 2조각 이상 못 먹는데 3조각 먹었습니다..!><

 

 

비주얼 최고인 까르보나라!!

맛도 좋았어요!! 저는 까르보나라가 느끼해서 많이 먹지 않는데, 느끼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위의 풀때기(?)가 큰 역할을 해주는 것 같아요ㅎㅎㅎ

 

 

 

네, 지금까지 소개해준 메뉴 3개 외에도 많은 메뉴가 있는대요.. 다른 테이블 보고는 먹어보지 못해서 아쉬운 메뉴들도 많았습니다..

 

제 추천 메뉴는

치즈 오븐 스파게티! 누보 콤비네이션 피자! 까르보나라!

 

입니다..!

 

다른 메뉴도 먹어보시고 알려주세요..!

(다른 메뉴에 미련이..)

 

쪼끔 아쉬운 점이 굳이 있자면요, 일요일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직원들이 가게 크기에 비해 너무 적어서 

일이 살짝 느리게 처리되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맛과 양이 풍부한.. 누보 5!!

서울의 피자 맛집!!

서울에 놀러 가시거나 서울에 살고 계신다면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